도도의 애니크래프트

728x90

☆안녕하세요. 도도버드입니다

 

요즘 뭔가 얀데레가 끌려서 이것저것 챙겨보고 있습니다.

처음엔 얀데레 애니로 만족했지만 내 몸은 더 강한 자극을 원하더군요.

그래서 얀데레 만화를 몇개 살펴보니... 매운맛이 많더라고요

그렇기에 오늘은 얀데레 만화추천입니다!

 

 

 

 

※주의※

폭력적, 성적 요소들이 포함되어 있는 추천글입니다

 

728x90

01. 데드튜브

  • 장르: 스릴러 / 얀데레 / 호러

 

줄거리

▶자극적인 영상을 촬영해 조회수가 잘나오면 돈을 버는 사이트 데드튜브. 주인공 마치야 토모히로는 카메라를 조금 잘 다루는 평범한 학생이었다. 하지만 어느날 학교에서 손꼽히는 미인 마시로 마이에게 자신을 밀착 촬영을 해달라는 부탁을 받으면서 데드튜브에 발을 들이밀게 되는데...   

 

평가

정신적으로 괴로울 정도로 자극적인 만화.

  

솔직히 얀데레 요소가 큰 만화는 아니지만 정말 (여러가지 의미로) 충격적인 만화여서 꼭 추천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우선 자극적인 동영상으로 돈을 번다는게 남일 같지가 않네요. 지금 바로 유튜브에 들어가서 조금만 검색을 해봐도 정말 많은 자극적인 영상이있지만. 데드튜브는 차원이 다릅니다. 진짜로. 사소한 도둑질은 물론 죽어도 용서 받을 수 없는 심한 범죄까지 저지르는 사람들로 득실거리고 나중에는 데드튜버(?)들을 모아서 언제 죽을지 모르는 서바이벌을 개최하는 등 간단히 말해 정신나간 만화입니다.

 

하지만 이런 대놓고 충격적인 만화일수록 전개가 뻔하기 마련인데, 이 만화는 "요건 몰랐지?"라고 하면서 뒷통수를 강타하는 만화입니다. 

 

현실에는 없어서 다행입니다...

 

 

02. 오빠 컨트롤

  • 장르: 얀데레 / 러브코미디

 

줄거리

▶오빠를 컨트롤 하는 여동생의 이야기 

 

평가

▶하드코어한 브라콘 얀데레 여동생과 시스콘 오빠의 일상

 

충분히 매우 불건전하고 정신이 혼란스러운 만화지만 나머지 목록들에 비하면 그래도 양호한 편...이 아닌가? 아무튼 얀데레에 치중이 많이 되있기 때문에 "나는 그냥 얀데레물이 보고싶다"하시면 추천합니다.

 

얀데레는 역시 눈으로 말하는 법

 

 

 

03. 해피 슈가 라이프

  • 장르: 얀데레 / 호러 / 백합

 

줄거리

▶매번 남자친구를 바꿔 자유분방한 생활을 하고 있던 주인공 사토는 어느날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면서 집에 일찍 귀가하는 등 건전한 생활을 하게된다. 그녀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은 집에서 그녀를 반겨주는 귀여운 여자아이 시오. 사토는 오늘도 사랑의 언약을 나누어 시오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확신하는데...  

 

평가

▶나름 풋풋한 백합물로 시작해서 얀데레 호러물로 끝나는 만화

 

애니로도 나온 작품으로 얀데레물 중에선 꽤 인기가 많은거 같습니다. 그래서 지금 해피 슈가 라이프를 보실 분들이라면 애니를 먼저보고 다음 내용을 만화로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처음엔 사토가 사랑스러운 여자아이라고 생각했지만 스토리가 진행될수록 "이거 아주 돌아버린 녀석이구먼" 이런 소리가 저절로 나오게 될겁니다.

 

평소엔 이렇게 귀여운데...

 

 

 

04. 위험 어브노멀계 여자

  • 장르: 얀데레 / 일상 / 미스테리

 

줄거리

▶평범한 주인공을 둘러싼 비정상적인 여자들의 일상.

 

평가

▶위험한 히로인들이 잔뜩 나오는 일상 미스테리 만화.

 

스토커, 얀데레, 자칭 뱀파이어, 중2병, 도M 등등 이상한 속성의 히로인들이 나오는 하렘아닌 하렘 일상물로 그럭저럭 괜찮은 만화라고 생각했습니다만 마치 애니메이션 "빙과"가 떠올리는 일상 미스테리라는 요소를 추가해서 굉장히 매력적인 만화로 급 상승했습니다. 하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초반의 가벼운 분위기는 어디가고 다크하고 심오한 내용이 연거푸 나와서 저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05. 이비츠

  • 장르: 얀데레 / 호러

 

줄거리

▶쓰레기를 버리러 잠시 밖에 나온 주인공 카즈키에게 어떤 로리타 소녀가 갑자기 말을 건낸다. "여동생 있어?"라는 질문에 주인공은 그냥 적당히 있다고 대답하고 집으로 돌아온다. 하지만 그 장소에는 유명한 로리타 괴담이 있다. 밤에 로리타 소녀가 여동생 있냐 물어보고 그 질문에 어떠한 대답을 하는 순간 그 사람은 죽게 되있다는 것이었다. 과연 카즈키의 운명은?

 

평가

정신병 걸릴거 같은 기괴하고 무서운 다크 호러 만화. (왠만하면 안보시는걸 추천)

 

딱히 엄청나게 잔인하거나 자극적인 장면이 나오지는 않지만 분위기와 내용으로 독자를 압도하는 만화. 내용은 제목에서 나와 있듯이 (이비츠 - 삐뚤어지다) 상상 이상으로 삐뚤어진 그야말로 꿈과 희망도 없는 기괴함으로 가득 차있습니다. 멘탈에 자신있으신 분이 아니라면 안보는걸 추천드립니다.(정신건강을 위해서라도...)  

 

주의 또 주의!

 

 

06. 연애폭군

  • 장르: 러브코미디 / 얀데레 

 

줄거리

▶주인공 아이노 세이지 앞에 두 사람을 강제로 키스 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가진 미스테리한 소녀가 나타났다!  

 

평가

▶얀데레 포함 비상적인 히로인들이 나오지만 유쾌하고 밝은 분위기를 유지하는 만화

 

우선 애니화가 되고 한국에서도 방영되었을 만큼 심각한 수위의 장면들을 연출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냥 맘편하게 보셔도 됩니다. 전체적인 내용도 나름 흥미진진하기 때문에 딱히 얀데레물에 관심이 없으신 분들도 시간날때 읽으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위에 제가 열거한 만화들이 심각하게 하드코어해서 그렇지 이 만화도 히로인들 모두 나사가 많이 풀려 있으므로 약간의 마음의 준비는 하시고 보세요.

 

위에 이비츠 보다가 연애 폭군 보니까 그냥 유아용 만화같네요 ㅋㅋㅋㅋ 

 

애니도 꿀잼!

 

 

 

07. 사신님과 4인의 그녀

  • 장르: 얀데레 / 학원 / 하렘

 

줄거리

▶미나구치 카오루는 친구도 없이 그냥 조용하게 학교를 다니는 평범한 학생이다. 소녀만화를 좋아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특별한 취미도 딱히 없다. 그렇게 "비리얼충" 생활을 계속하고 있던 중 어느날 사신이 나타나 "비리얼충은 죽어"라는 선언을 합니다. 살기위해 리얼충이 되야하는 주인공은 자기가 평소에 좋아하는 여자애들에게 고백하기 시작하는데... 

 

평가

▶자극적인 향신료가 추가된 평범한 학원 하렘 만화

 

저는 하렘만화 클리셰로 가득한 만화를 예상했지만 직접 읽어보니 스토리와 작화 모두 훌륭한 작품이었습니다. 특히 주인공이 살기위해서 하렘을 구축해야 한다는 상황이 굉장히 흥미로웠습니다. 물론 사신이라는 추가요소도 자극적이였고요.

 

읽으시라고요!

 

 

08. 밝은 세계 계획

  • 장르: 러브코미디 / 얀데레 

 

줄거리

▶줄어드는 인구를 방지하기 위하여 정부에서 "밝은 세계 계획"이라는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프로젝트는 간단하다. 모든 학생들이 여름방학이 끝나는 시점까지 여친/남친을 만드는 것뿐. 사귀지 못하면 바로 사형이다. 그렇게 아직 연인을 만들지 못한 9명의 학생들이 벌이는 러브 오어 데스 게임!

 

평가

▶흥미로운 설정과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조화

 

우선 정부에서 법적으로 사람들을 맺는다는 상황이 가까운 미래에 현실성이 있는 설정이라서 더욱더 몰입해서 봤던거 같습니다 (아무리 그래도 연인이 없는 사람들을 죽이는 건 너무하지만). 요즘엔 이런 종류의 "러브 오어 데스" 장르가 많아서 그런지 어느정도는 뻔하게 흘러갑니다. 그래도 얀데레가 포함된 히로인들이 모두 매력적이니 한번쯤 챙겨보세요! 

 

누가 살아남을 것인가!!

 

 

09.  우와코이

  • 장르: 하렘 / 얀데레 

 

줄거리

▶타마키 유키테루는 자신의 소꿉친구인 키리시마 유노와 동거를 하면서 친해져 사귀는 사이가 된다. 하지만 사실 유키테루는 그들의 친구인 레나와 육체관계를 지속하고 있었는데. 이 사실을 유노에게 언젠가 말하려고 하지만 유키테루는 두 여자들을 저울질하며 가지고 노는 결과를 초래한다. 과연 이 삼각관계의 결말은?

 

평가

▶"바람피기"라는 제목이 명시하듯 불륜을 기본으로 시작하는 막장만화

 

진짜 사람이 인간관계에서 저지를 수 있는 모든 죄들을 보여주는 만화입니다. 그 만큼 어두운 내용이고요 (역시 아키소라 작가). 특히 남자 주인공이 여러 여자들의 집을 돌아다니면서 불건전한 생활을 계속 하는 것을 보면 흠칫 두들겨 패주고 싶은 마음이 올라옵니다. 

   

근데 이게 일본에서 실사화가 됬다는게 놀라울 따름입니다.

 

하드코어한 니세코이랄까?

 

 

 

10. 양데레 그녀

  • 장르: 얀데레 / 러브코미디 / 개그

 

줄거리

▶학교에서 유명한 양키 소녀와 완벽한 우등생 소년이 첫눈에 반했다. 하지만 양키소녀 류자키 레이나는 자신의 위치 때문에 사귀는 것을 꺼려하는데 그때 소년은 제안한다. "비밀연애를 하자." 그렇게 시작된 그들의 연애의 끝은? 

 

평가

▶집착하는 양키 여자친구와 쿨한 남자친구의 행복한 비밀연애.

 

지금까지 여러 하드코어하고 정신나간 만화를 추천드렸는데요. 역시나 마지막은 훈훈하게 마무리하고 싶어 유쾌한 개그 러브코미디를 가지고 왔습니다. 여주인공이 약간 얀데레 특성이 있긴 하지만 그냥 귀여운 애교정도 입니다. 풋풋하고 행복한 연애물로 힐링하고 가세요~! 

 

적극적인 남주와 부끄부끄 여주

 

그럼 만화추천은 끝이지만

먼치킨 애니도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명작 먼치킨 애니추천 링크▼

그럼 지금까지 도도버드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728x90

'만화 > 만화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작 먼치킨 만화 추천 10선!  (0) 2021.10.2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