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의 애니크래프트

728x90

☆안녕하세요. 도도버드입니다☆

오늘은 명작 먼치킨 만화를 추천드릴게요!

 

 

 

1. 네 번째는 싫은 죽음속성 마술사

  • 장르: 판타지, 먼치킨

 

줄거리

몰락과 쇠태를 반복하면 서서히 붕괴의 길을 걷고 있는 혼란의 세계, 람다. 이런 람다를 관리하는 신은 주변 신에게 '이세계의 인간을 전이시켜 사기능력을 주면 세계가 발전하더라'라는 정보를 듣게되고 그것을 실천한다. 하지만 신의 실수로 인해 그 치트능력이 이름이 비슷한 다른 이에게 전달되어 막대한 MP가 죽음속성 마법뿐인 주인공에게 부여된다. 첫번째 그리고 두번째 이세계 인생을 실패로 끝낸 주인공의 세번째 도전기!

 

평가

숨은 명작. 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특별한 세계관, 깔끔한 작화와 시원시원한 주인공의 먼치킨 능력까지 어느 하나 빠지는 거 없는 먼치킨의 근본을 충실하게 지킨 작품입니다. 그리고 주인공이 10살 가량의 소년인데 여러 최악의 경험을 통해 자신의 원수들에게 잔인한 복수를 하는 점도 재미 포인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후반에는 여느 먼치킨 애니가 그런 것처럼 치열함과 잔인함이 사라지고 비교적 평화로운 영지물이 되어서 조금 아쉽기도 합니다.

 

 

참 그림체가 뛰어납니다.

 

 

 

2. Re:Monster

  • 장르: 판타지, 먼치킨, 이세계 전생

 

줄거리

칼에 찔러 죽고 이세계 전생을 했다. 근데 내가 최약이라고 불리는 고블린? 하지만 나는 '흡식능력'이라는 먹으면 먹을 수록 강해지는 능력을 가졌는데. 이 능력을 통해 누구라도, 무엇이라도 먹어서 나와 내 부족을 최강으로 만든다!

 

평가

초반이 매우 흥미로운 만화. 고블린이라는 최약체로 환생을 해서 처음에는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지만, 먹으면 강해지는 능력 통해 급속도로 성장하여 주변 모든 생물을 자기 앞에 무릎끓게 만드는 굉장히 시원시워한 작품입니다. 그리고 고블린의 무리짓는 특성을 살려서 처음부터 집단을 이끌어 촌락 전체가 천천히 성장해 나가는 모습도 재밌어요.

 

고블린들의 유쾌한 반란!

 

 

3. 신들에게 주워진 남자

  • 장르:  이세계 전생, 슬로우 라이프

 

줄거리

병사라는 어이없지만 막을 방도가 없는 이유로 처절하게 생을 마감하게 된 회사원, 타케바야시 료마는 제목처럼 신들에게 도움을 받아 어린 소년으로 이세계에 환생한다! 그렇게 신들에게 받은 여러 능력들로 료마가 처음으로 관심가진 것은 바로 최약체인 슬라임? 그렇게 귀여운 슬라임들과 함께하는 이세계 슬로우 라이프가 시작된다!

 

평가

슬라임이 귀여운 힐링 만화. 현생에서 치이고, 데이고, 차이고, 까이고. 상사와 아버지 그리고 모든 사람들에게 찬밥 신세를 받다가 결국은 처참하게 죽어버린 주인공이 신들의 가호를 받으며 모든 사람에 사랑받는 이세계 힐링 만화. 현생이 지칠때 이 만화를 보면 많이 편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그림체 또한 매우 뛰어나고 캐릭터들이 매력적이에요!

 

애니도 있다구 ><

 

 

 

4. GTO

  • 장르:  학원, 먼치킨

 

줄거리

조폭 출신, 오니즈카 에이키치는 그 누구도 상상도 못했지만 엄청난 운으로 고등학교 교사직에 성공한다. 그의 호쾌하고 직선적인 특별한 교육방법을 통해 학급내의 왕따, 폭력 등 여러가지 문제를 시원하고 확실하게 해결한다!

 

평가

다른 느낌의 먼치킨. 하지만 무조건 봐야하는 전설의 명작. 학원물의 전설이자 아직까지 많은 팬층을 거느린 GTO라는 유명한 작품입니다. 물론 판타지가 절대 아니기 때문에 마법과 검이 만개하는 그런 먼치킨을 원하시다면야 추천드리지 않습니다만 먼치킨의 향기가 풀풀 나는 시원시원한 사이다를 즐기실 분들은 무조건 읽으시길 바랍니다!

 

 

 

 

5. 아라포 현자의 이세계 생활 일기

라노벨 표지라 죄송함다 ㅠㅠ

  • 장르:  판타지, 이세계 전이

 

줄거리

40세 무직 백수, 오사코 사토시는 정리해고로 인해 게임에 빠져 페인이 되었다. 하지만 어느날 게임 접속중의 불행적인 사고로 인해 사망하고 만다. 그러고 눈을 떠보니 산림지대 안, 그리고 즐겨하던 게임의 능력을 그대로 이어 받은 채이다! 그렇게 주인공은 이세계에서 강력한 능력을 인정받아 현자의 칭호를 얻게 되는데...

 

평가

엄청나게 강한 먼치킨이 이세계를 손쉽게 뒤엎는 먼치킨 만화의 근본. 주인공은 착한 40대 아저씨로써 이세계에서 마법을 쓰지 못하는 귀여운 미소녀를 가르치며 선한 영항력을 전합니다 이미 성장할 만큼 성장한 최강 플레이어가 귀여운 제자 그리고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는 그런  만렙 사기캐의 여유를 즐기고 싶으시면 추천!

 

라노벨도 꼭 읽으세요

 

 

6. 전생 흡혈귀 씨는 낮잠이 자고 싶어.

  • 장르:  먼치킨, TS, 이세계

 

줄거리

낮잠을 좋아할뿐인 무기력한 소년은 이세계에 전생한다. 무려 최강의 흡열귀 미소녀로 전생한것! 하지만 최강의 힘과  최고의 미모를 가졌지만 소년은 그저 낮잠과 간식을 바랄 뿐이었는데.

 

평가

너무나, 너무나도 강한 주인공이 남들을 도와주며 덕과 정을 쌓는 과정에 나도 모르게 미소를 짓는 만화. 우선 TS물이라는 점을 기억해주세요... TS물이 불편하시다면, 아쉽지만 패스를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귀여운 주인공과 연속해서 나오는 빵터지는 개그 그리고 츳코미들이 매우 매력적인 만화니 가능하면 꼭 읽어보시길 바래요. 딱히 무거운 내용도 나오지 않아서 가벼운 마음으로 읽기는 최고입니다.  

 

알맹이는 남자입니다...

 

 

 

7. 이세계 유유자적 농가

  • 장르:  슬로우 라이프, 판타지, 먼치킨, 하렘

 

줄거리

혹사 당하는 인생의 끝에 39살의 나이로 생을 마감한 마치오 히라쿠는 여신의 권유로 이세계에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다. 병상에 오래 누워있던 그는 이세계에서 엄청 건강한 육체를 얻는데. 그가 바라는 인생은 오직 유유자적한 농가였다.

 

평가

농사짓는 만화가 설마 재밌겠어...? 라는 편견을 깨준 만화. 주변 황무지를 개척하면 땅뿐만 아니라 자신과 주변 모든사람들도 풍요롭고 행복하게 만드는 작품입니다. 농사만 짓는데 왜 먼치킨이냐? 하고 물으실수 있지만, 농사를 짓는 주인공을 보신다면 납득 하실겁니다. 그야말로 신개념 농부 먼치킨!

 

+전투와 마법같은 가슴 뜨거워지는 요소보다 일상생활 그리고 하렘에 비중을 둔 만화입니다! 

+순식간에 다 읽어버리니 아껴 읽으세요!ㅋㅋ

 

미소녀에게 서방님이라 불리다니... 

 

 

8. 야생의 라스트 보스가 나타났다!

  • 장르:  판타지, 이세계 전이, 먼치킨

 

줄거리

주인공이 즐기던 엑스온라인에 어느날 이상한 알림창이 떴다. 엑스온라인을 창조했단는 여신이 주인공에게 새로운 역활을 부여하겠다고 제의한것! 그것을 제의하고 나니 게임속 세계로 전이했을 뿐만아니라 200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다고?

 

평가

이세계를 정복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한 주인공이 이세계에서 새로운 시작을 하는 이야기. 특이한 점이란 대화가 생각보다 적습니다. 거의 주인공의 독백이 많지안 충분히 재밌는 만화 입니다. 단순한 스토리와 시원시원한 전개를 좋아하시면 누구나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작화가 엄청 좋은건 아님

 

 

 

9. 마슐

  • 장르:  판타지, 배틀, 먼치킨, 개그

 

줄거리

마술 능력이 모든것을 정하는 세계. 마력랑이 곧 사람의 신분을 나타내는 세계에서 오늘도 역기를 들며 마법을 압도하는 육체적인 능력을 가진 학생이 있었는데.

 

평가

마술세계에서 헬창이 마법사들을 때려잡는 이야기. 오늘 만화 추천에서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애니로 마법사(물리)라는 것을 매우 재밌게 표현한 작품입니다. 빵빵 터지는 개그와 패러디들에 몇번 현웃이 터졌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우울한 날 꼭 봐야할 먼치킨 개그 만화!

 

오늘도 나는 역기를 든다 ㅋㅋ

 

 

 

10. 다나카 ~나이=여친 없는 역사인 마법사~

  • 장르:  판타지, 먼치킨, 성인, 하렘

 

줄거리

36세 다나카는 불합리한 이유로 죽음을 선고받았다. 이를 딱하게 여긴 신은 그에게 사기적인 치유능력을 주어 이세계로 전이 시키지만, 슬프게도 그의 추한 외모는 그대로였다. 강력한 능력과는 별개로 추한 외모 때문에 여러 차별을 받지만 어느날 그의 능력을 깨달은 한 마도사의 식견으로 인해 인생이 바뀌기 시작하는데.

 

평가

야한 묘사가 많은 에로 먼치킨 만화. 먼치킨 만화란 자고로 사기적인 능력을 일찍이 부터 인정받아 편안한 생활을 가져야 하는데 주인공, 다나카는 정도를 넘은 착한 성격때문에 남들 좋은 일만 하지만 그 매력으로 결국 추한 외모가 믿기지 않는 하렘을 만드는 이야기 입니다. 이 만화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주인공의 신사적인 행동과 겉모습과는 반대되는 초 변태 같은 정신 나간 상상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ㅋ.

 

+코믹스로는 슬프게도 3권까지 밖에 안나왔으니 나머지 내용은 라노벨로 확인하세요!

+히로인들이 처음에는 추한 외모의 주인공을 경멸하지만 점점 호감을 가지고 결국엔 홀딱 반하는 과정도 매우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명작 하렘애니도 보고 가세요!

 

명작 하렘 애니추천 10선!(2021 버전)

☆안녕하세요. 도도버드입니다☆ 오늘은 최고의 하렘 애니들을 모아봤습니다! 하렘 애니는 언제나 옳습니다. 그렇기에 매년, 매분기 쉬지도 않고 넘칠정도로 제작되죠(최근은 그래도 많이 준거

dodocraft.tistory.com

 

 

 

재밌게 보셨다면 댓글하나만 남기고 가주세요! 엄청난 힘이 됩니다!

 

그럼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도도버드였습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