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의 애니크래프트

728x90

안녕하세요 도도버드입니다. 

오늘은 10월에 방영되는 신님이 된 날에 대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마에다 준, key, P.A Works가 합작을 하여 2020년 4분기에 새로운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신님이 된 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입니다.

 

마에다 준은 Key라는 애니메이션 제작사의 감독이자 각본가입니다. 그가 각본가로써 참가한 작품은 클라나드, 카논, 에어, 엔젤비트, Charlotte 등이 있는데. 그가 전성기 시절 때 맡은 작품들은 모두 엄청난 찬사를 받으면서 일본 애니업계에서 전설로 칭해질 만큼 엄청난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P.A Works 또한 시로바코, 꽃이 피는 첫걸음, 잔잔한 내일로부터 같은 품질 높은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회사로 마에다 준가 함께 2010년에 엔젤비트, 2015년에는 Charlotte을 함께 제작했습니다. 그리고 오는 2020년 4분기에 P.A Works와 마에다 준이 합작하여 "신님이 된 날"을 제작한다는 소식에 많은 애니 팬들을 흥분하게 했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신님의 된 날의 줄거리는 이러합니다:

 

 

히나타는 신으로써 깨어난다.

그녀는 세계의 종말을 예견한다.

그녀는 한 외로운 남자를 택하여

세계의 마지막을 함께하기로 한다.

 

 

 마에다 준의 각본이 언제나 그렇듯 많은 시청자들을 눈물범벅으로 만들거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엔젤비트"와 "샬롯(Charlotte)"을 굉장히 높게 평가하기 때문에 신작에 대한 기대가 하늘을 뚫고 있습니다. 그러니 부디 후세에 남을 명작애니를 만들어주길! 그리고 마에다 준님의 건강도 회복되길 기원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