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의 애니크래프트

728x90

안녕하세요 도도버드입니다

오늘은 고전 명작 이누야사의 신작 애니 "반요의 야샤히메"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타카하시 루미코의 만화 "이누야샤"의 새로운 후속작 애니메이션 "반요의 야사히메"가 확정됬다는 소식입니다.

 

2009년에 완결한 초인기작 이누야샤가 후속작이 나온다는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은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만 신작은 이누야샤 시리즈의 세계관을 공유할 뿐 직접적으로 이누야샤 시리즈와 이어지는 내용은 아니라는 발표입니다.

 

발표된 스토리 요약: 셋쇼마루와 이누야사의 딸들의 시간을 거스르는 여행기.

 

▶세부 스토리

  • 일본의 전국시대. 사이좋게 지내던 반요 쌍둥이 자매, 세츠나와 토와는 산불에 휩쓸려 헤어지게 된다. 자신의 여동생을 애타게 찾던 중, 수상한 터널을 발견한 토와는 전국시대에서 현대 일본으로 시간여행을 하게 된다. 방황하던 토와를 소타라는 남자가 발견하게 되고 토와는 그들에게 거두어 진다.

  • 전국시대에 남겨진 세츠나는 요괴 퇴치사에게 거두어져 퇴치사가 되기위한 수련을 한다.

  • 10년 후, 두 시대를 잇는 터널이 다시 개봉되고 토와는 드디어 자신의 여동생과 재회하게 되지만 세츠나는 자신의 기억을 모두 잃은 상태였다.  

  • 그렇게 그 둘은 이누야샤의 딸인 모로하와 만나 자신들의 과거를 되찾기위한 여행을 시작한다

 

▶캐릭터 디자인

 

1. 히구라시 토와

셋쇼마루의 딸. 시대를 잇는 터널을 발견해 현대 일본에서 자라났다.

 

2. 세츠나

셋쇼마루의 둘째 딸. 전국시대에 혼자 요괴 퇴치사가 됬고 어릴적 기억을 잃은 상태이다.

 

3. 모로하

이누야샤의 딸. 토와와 세츠나를 합류해 같이 여행을 떠난다.

 

애니메이션 제작은 역시나 이누야사를 제작한 선라이즈에서 맡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원작 작가인 타카하시 루미코가 거의 참여를 안한다는 소식이라 선라이즈가 단독으로 추진하는 프로젝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선라이즈는 언제나 적어도 평균은 하는 애니를 배출하는 회사이기 때문에 걱정없이 기대해도 좋을거 같습니다.

 

저의 어린 시절을 함께 해온 명작 "이누야사"가 새로운 후속작이 발표라니...!! 물론 이누야샤가 주인공은 아니지만 그들을 한번 더 볼 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나 즐겁습니다.

 

솔직히 저는 딸들의 여행 이야기보다 잠깐씩 나올 이누야사와 가영이의 달달한 연애스토리가 더 기대됩니다. (원작에서 시간이 많이 지난 후라서 중년 부부가 됬을 수도?)

 

가영이를 다시 볼 수 있다니 ㅠㅠ

 

그럼 이번 가을에 방영할 예정이니 꼭 본방사수합시다!

 

그럼 지금까지 도도버드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