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의 애니크래프트

728x90

☆안녕하세요. 도도버드입니다

오늘은 명작 러브코미디 애니를 추천드리겠습니다.

 

 

728x90

01.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러브코미디 애니계의 리빙 레전드

 

줄거리

▶히키가야 하치만은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던 중, 친한 선생님의 권유로 정체불명의 동아리인 봉사부에 입부하게 되는데... 어라?!! 입부하고 보니 전교 최상위권인 미소녀 유키노시타 유키노와 유이가하마 유이가 같은 부였던 것! 그렇게 남의 고민과 문제들을 해결해주는 봉사부로써 활동을 시작하게 되는데.  

 

+이번 2020 2분기에 시리즈 완결편인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 됐다. 완(3기)가 방영하니 정주행 하려면 지금입니다!

 

귀엽죠? 참고로 남자입니다.

 

 

 

02. 변태왕자와 웃지않는 고양이

커여워....!

줄거리

요코데라 요우토는 자기가 변태인 것을 모두에게 알리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자기 감정을 솔직하게 전달하지 못해 답답해하고 있던중 소원을 들어주는 웃지 않는 고양이 상에 대한 것을 알게 됩니다. 밤에 혼자 웃지 않는 고양이 상을 찾아가 소원을 빌던중 츠쿠카쿠시 츠키코라는 소녀가 나타납니다. 츠키코는 반대로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어른이 되고 싶어요"라고 고양이 상한테 빕니다. 그렇게 만난 모든것에 솔직한 변태남과 무표정의 쿨 미소녀의 성격을 되받기 위한 협력이 시작됩니다!

 

진짜 이 애니는 러브보다는 코미디가 일품입니다. 다운되고 슬픈날에 추천드려요!

 

주인공: 넌 빈유지만 괜찮아! ㅋㅋㅋㅋㅋ

 

 

 

03. 세토의 신부

 

줄거리

스토리를 말하자면 남자 주인공이 바다에 놀러 갔는데 다리에 쥐가 나서 죽을 위기에 처합니다. 그때, 어인 + 야쿠자 두목의 딸 세토가 남주를 구해주고 갑자기 청혼을 합니다.

 

이렇게 정신 혼란스러운 내용의 애니지만 진짜 미친 듯이 웃깁니다. 작성하는 중에서도 웃음이 터져 나올라 그러네요 ㅋㅋㅋㅋㅋㅋ.

 

저 아프로 아저씨는 잊을수가 없네 ㅋㅋ

 

 

 

04.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개인적으로 최근 러브코미디 애니계의 양대산맥 중 하나

 

줄거리

명문고 슈치인 학원의 학생회장인 슈퍼 노력형 천재, 시로가네 미유키와 부회장인 엘리트 of 엘리트, 시노미야 카구야의 밀당 심리전을 다루는 내용입니다. 서로에게 호감이 가득 있지만 "먼저 고백하면 지는거다!" 라는 자존심 떄문에 상대방이 먼저 고백하도록 고도의 심리전 싸움을 하는 내용입니다.

 

안녕하살법! 안녕하살법 받아치기! 라는 유행어를 만들기도 한 그 애니죠.

 

제발 아무나 고백하고 빨리 빨리 사겨줘 ㅠㅠㅠ

 

왠지 주인공들보다 인기 많은 치카

 

 

 

05. 시원찮은 그녀를 육성하는 방법

 

줄거리

애니와 미연시에 빠져 사는 주인공 아키 토모야는 벚꽃이 만개한 언덕에서 여주인공 카토 메구미를 보고 흥미를 느껴 "나는 너를 메인 히로인으로 만들거야!" 선언을 합니다. 그렇게 갑작스럽게 시작된 게임 제작. 그렇게 토모야는 막무가내로 오타쿠 동지인 사와무라 스펜서 에리리와 카스미가오카 우타하 선배를 끌어들여 본격적인 게임 제작을 시작합니다.

 

이 애니의 진짜 특이한 점은 여주인공인 카토 메구미가 속성이 없습니다. 진짜 어디서라도 볼 수 있는 그냥 무난하게 착한 성격입니다. 하지말 왜일까요? 저는 카토의 매력에서 퐁당 빠졌습니다. 

 

작화가 뛰어난걸로 유명하죠 헤헤...

 

 

 

06. 일주일간 친구

 

줄거리

앞서 소개해드린 애니와 달리 달달하고 풋풋하면서도 애달픈 관계를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평범한 고2인 하세 유우키는 반에서 언제나 혼자 있는 후지미야 카오리와 친해지려고 노력합니다. 결국 조금씩 친해지는 둘. 하지만 유우키는 곧 카오리의 아픈 비밀을 알게 됩니다. 실은 그녀는 친구들과의 기억을 1주일마다 잊는 저주가 걸린 것입니다. 그렇게 언제나 같은 1주일을 반복하는 둘의 관계를 그린 애니입니다.

 

코미디 요소도 분명 있지만... ㅠㅠㅠ 카오리 보고 있으면 너무나 슬퍼지네요...

 

 

 

07. 야마다 군과 7명의 마녀

 

줄거리

우연히 계단에서 미소녀와 키스를 하게 된 야마다는 자신에게 상대방과 정신을 바꿀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걸 깨닫습니다. 그래서 그 능력을 아는 친구들과 비일상적인(?) 학교 생활을 하는 내용입니다. 나중에는 야마다의 능력 뒤에 숨겨진 7명의 마녀에 대해 파헤치는 내용도 나오지만 그건 직접 애니로 보시길 바랍니다.

 

진심으로 이 애니보다 키스씬이 많은 애니는 없을 겁니다 ㅋㅋㅋㅋ (심지어 남자끼리도?) 

 

애니 오프닝도 굉장히 좋다구요!

 

 

 

08. 사쿠라장의 애완그녀

러브코미디에 가려진 명작 청춘 성장물

 

줄거리

학교 기숙사에서 쫓겨난 칸다 소라카는 "괴짜"들의 집합소라고 알려진 사쿠라장에 어쩔 수 없이 들어가게 됩니다. 그때 마침, 시이나 마시로라는 학생도 사쿠라장에 오게 되는데, 그녀는 엄청 귀여운 데다가 세계에서 인정하는 화가였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상상 그 이상으로 생활 능력이 없었습니다(속옷도 혼자서 못 입을 정도...). 그렇게 벚꽃 장안에 모인 여러 "괴짜"들이 자신들의 방향으로 성장해나가는 얘기입니다.

 

한떄 마시로가 제 최애 캐릭터였어서 더욱더 애착이 가는 애니입니다.

 

마시로... 그녀의 매력이란 야레야레

 

 

 

09.  월간순정 노자키군

 

줄거리

사쿠라 치요는 우메타로 노자키군을 좋아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꼭 고백하겠어!" 라고 결심을 다진 후, 그녀는 노자키에게 겨우 고백을 합니다. 하지만 노자키는 치요가 자기 만화의 팬인걸로 착각합니다. 노자키가 순정만화의 작가라는 것을 깨달은 치요는 그걸 계기로 노자키와 더 가까워지기 시작합니다.

 

이 만화에는 진짜 여러 종류의 커플이 나오는데 하나하나가 다 웃깁니다 ㅋㅋㅋ

 

노자키는 과연 언제 치요의 마음을 알아차릴 것인가...!

 

로맨스만화가 교통법을 지킨다면.jpgㅋㅋ

   

 

 

10. 토라도라

러브코미디의 정점

 

줄거리

평범한 고등학생인 타가스키 류지는 성격이 나쁜 것을 넘어 포악하다고 알려진 아이사카 타이가 일명 "미니 타이가"와 같은 반이 됩니다. 성격이 극상성인 이 둘은 초반부터 티격태격 싸우지만 뜻밖의 이유로 서로 협력하게 됩니다. 무려 서로의 베프에게 짝사랑하고 있던것! 그렇게 이 두명과 베프들의 애매하고 기묘한 관계가 시작됩니다.

 

위에 적어놨지만 이 애니는 러브코미디의 교과서이자 정점입니다. 어쩜 그들을 둘러싼 관계를 달짝지근하고 애태우게 표현해 놨는지 10년이 넘게 지난 지금에도 꾸준히 언급되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여기서 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는 이제 4월달도 다돼가니까 뜨끈뜨끈한 2020년 2분기 애니를 들고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모두 바이 바이!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