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의 애니크래프트

728x90

☆안녕하세요. 도도버드입니다

오늘은 명작 액션애니를 추천드리겠습니다.

 

 

 

 

01. 강철의 연금술사

장르

▶액션, 판타지

 

줄거리

▶에드워드 엘릭과 동생 알폰스 엘릭은 죽은 엄마를 되살리기 위해 금기의 인체연성을 시도하지만 실패하고 만다. 인체연성의 대가로 에드워드는 팔과 다리를 알폰스는 몸을 잃게된다. 그렇게 그들은 잃은 것들을 되찾기 위하여 현자의 돌을 찾는 모험을 시작하는데...

 

+오리지널 말고도 리메이크 버전도 존재합니다! 둘 다 엄청 재밌으니 리메이크 버전도 잊지 마시라구요!

 

 

불끈불끈!

 

 

02. 노라가미

장르

▶액션, 어드벤처, 코미디

 

줄거리

▶"당신이 도움이 필요할때는 5엔이면 간다! 지금 당장 전화주세요. 그러면 야토 심부름꾼... 아니 야토 신이 모두 해결 해드리겠습니다!" 그렇게 여러가지 심부름들을 하며 자기만의 거대한 신사를 꿈꾸는 신이 있었는데. 유체이탈이 가능한 히요리라는 중학생 소녀와 만나게 되면서 모든게 뒤바뀌게 된다.

 

 

야토 리즈시절 ㅎㄷㄷ

 

 

 

03. PSYCHO-PASS(싸이코패스)

장르

▶액션, SF, 근미래, 드라마

 

줄거리

▶인간의 심리를 측정할 수 있는세계. 경찰들은 사람들의 "범죄계수"를 계측하여 그들이 흉악한 범죄를 저지르기 전에 심판을 한다. 형사들은 "집행관"과 "감시관"으로 나뉘어 지는데. "집행관"들은 범죄자들을 직접 체포, 심판해 자신의 "범죄계수" 또한 올라가게 된다. 이렇게 불안정한 "집행관"들을 감시 및 지휘를 하기위해 "감시관"들이 존재한다. 피로 물든 정의의 끝에는 무엇이 기다릴 것인가?

 

+주인공 아카네의 심리적인 변화 과정도 주목하시라구요!

 

 

 

 

04. 페이트/제로

장르

▶액션, 다크판타지 

 

줄거리

▶어떤 소원도 들어준다는 만능의 성배. 그 성배를 차지하기위해 7명의 마법사들은 강력한 서번트를 소환하여 성배전쟁을 치른다. "마법사 킬러" 에미야 키리츠구는 자신의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성배전쟁에 참여하는데. 과연 그의 뜻은 이루어질 것인가? 아니면 고통스러운 역사가 반복될것인가?

 

+9년이란 시간이 지났지만 지금봐도 소름돋을 정도의 정교한 작화와 탄탄한 스토리에 감동 받아버렸습니다!

 

 

세이밥 ㅎㅎ

 

 

 

05. 아카메가 벤다!

 

장르

▶액션, 다크판타지 

 

줄거리

▶모든것이 썩었다. 한 때 찬란했던 제국은 부패로 망해가고, 모든 백성들은 굶주림에 썩어가고 있다. 그런 제국을 무너뜨리기 위해 혁명군이 일어나는데. "나이트 레이드"는 혁명군의 특수부대로써 암살과 정보 수집을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그렇게 "나이트 레이드"들의 암살자들은 하늘이 벌하지 않는 자들을 직접 심판하기 시작하는데...

 

+일본 만화계에 암살자 붐을 일으킨 센세이셔널한 작품이죠!

 

 

여왕님 ㄷㄷ

 

 

 

06. 원펀맨(ONE PUNCH MAN)

 

장르

▶액션, 코미디, SF

 

줄거리

▶악당들이 득실득실한 세계. 사이타마는 히어로가 취미인 일반 회사원이였지만 어릴적 꿈을 이루기 위해 본격적으로 트레이닝을 시작하는데. 결과로 머리카락을 잃지만 힘을 얻게된다. 알고보니 사이타마가 얻은 힘은 상상 그 이상으로 강력해 모든 적들이 한주먹에 쓰러지게 된다. 원펀맨 사이타마의 모험을 주목하시라!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로 유명하죠 ㅋㅋ

 

 

이래 보여도 강합니다 ㅎ

 

 

07. 암살교실

 

장르

▶액션, SF, 코미디

 

줄거리

▶달의 70%를 날려버린 문어같은 괴물이 갑자기 등장! 그런 괴물을 이길 방법이 없어 안절부절하고 있는 세계정부는 괴물로 부터 황당한 제안을 받는데 그건 "쿠누기가오카 중학교 3-E의 선생님"이 되겠다는 것이였다. 그렇게 선생님.. 아니 살생님이된 괴물과 갑자기 학생에서 암살자가된 30명의 학생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2014년 이 만화가 대단하다 1위를 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작품이죠.

 

 

남자입니다.jpg

 

 

 

08.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장르

▶액션, 판타지, 소년

 

줄거리

▶히어로가 너무나도 되고싶은 미도리야 이즈쿠 하지만 개성이라는 초능력이 없어 주변 사람들에게 놀림과 무시를 받는다. 낙담한 이즈쿠 앞에 최고, 최강의 히어로 올마이트가 나타나는데 근성을 인정받는 이즈쿠는 올마이트의 제자가 되어 히어로가 되는 방법을 배우기 시작하는데...

 

"말한다는 걸 깜빡했는데, 이것은 내가 최고의 히어로가 되기까지의 이야기다." 

 

 

올마이트!

 

 

09. 흑의 계약자

 

장르

▶액션, SF, 미스테리

 

줄거리

▶남미에 헤븐즈 게이트가 나타나고 일본에 헬즈게이트가 나타난지 10년. 언뜻 평범해보이는 한 청년은 사실 게이트와 계약을 해 초능력을 얻은 계약자이다. 이 청년, 헤이는 지하세계에서 위험하고 수상한 조직들을 상대로 여러 임무를 수행하는데 그로 인해 "검은 사신"이라는 명칭으로 불리게된다. 두 얼굴의 능력자 헤이의 운명은?   

 

+꽤 예전에 유명했던 애니인데 요즘에는 모르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다크한 액션물 좋아시면 필수 시청입니다!

 

 

 

 

10.  고블린 슬레이어

 

장르

▶액션, 판타지

 

줄거리

▶모두 강한 몹 잡으러 떠나는데 백날 고블린만 잡는 고인물이 있다?! 약하지만 개체가 많고 얍삽해서 실질적으로 가장 위험한 고블린. 하지만 모험가들은 고블린이 시시해 초보가 아닌 이상 고블린 퀘스트를 받지 않는다. 하지만 묵묵히  하루도 빠짐없이 악취가 나는 고블린만 잡는 모험가가 있다. 그 모험가는 우연하게 위험에 처한 여신관을 구해주면서 이야기는 진행되는데...    

 

"나는 세상을 구하지 않아. 고블린을 죽일 뿐이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도도버드였습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