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의 애니크래프트

728x90

저는 요즘 소설을 열심히 쓰고 있습니다. 아, 참고로 관심이 있으시다면 링크는 밑에 남겨 놓을 게요.

 

아무튼, 처음으로 소설을 써봤는데요. 이게 책을 읽는거와 쓰는것은 진짜 차원이 다른 일이더라고요.

 

예전에 책을 읽으면서 이정도라면 나도 쓸만 한데? 라고 생각해던 내 자신이 참... ㅋㅋㅋ

 

그렇게 소설이 막히던 당시 저는 영감을 받으려 도서관으로 향하죠.

 

그곳에 딱! 괴물이야기를 딱! 고르고 딱! 자리에 앉아 읽었는데. 진짜 시간 가는지 모르겠더라고요. 캐릭터들의 개성과 독특한 표현 방식이 그야말로 진짜 대작가란 이런 사람을 가리키구나 했습니다.

 

이야기 시리즈를 읽고 난뒤, 제 소설을 읽어보니... 이게 참... 정말 읽기 창피해질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저도 이야기 시리즈 같은 작품을 꼭 죽기전에 한번쯤은 남기고 싶은 뜨거운 열망에 휩싸였습니다. 그래서 다시금 열심히 소설을 써내려가기 시작했죠.

 

당연히 결과는 이야기 시리즈의 발끝, 아니, 그림자에도 닿지 못하는 결과물이지만, 그래도 저는 앞으로 더 노력할겁니다!

 

오늘도 힘내는 모두 작가님들도 화이팅입니다! 

 

제 소설 링크 : https://www.joara.com/book/1579672

 

열등생은 사실 최강의 용이었다.

내가 다니는 고등학교는 특이하다. 무려 모든 학생이 신인류라는 것. 진화한 신인류는 기존 인류를 아득히 뛰어넘는 신체와 특별한 능력을 소유하고 있다. 물론 나를 제외하고 말

www.joara.com

 

궁금하시다면 읽어봐도 된다구?.. (츤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