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의 애니크래프트

728x90

제가 돈을 좀 아낄려고 화웨이 아니, 샤오미 였나? 아무튼, 중국폰을 샀는데. 솔직히 가성비는 좋지만 잔렉과 갑자기 폰이 먹통이 되는 등. 뭔가 완성도가 아쉽네요. 사람들이 비싸도 삼성폰 쓰는 점을 알 것 같습니다.

 

카메라가 뛰어나다고들 하지만... 저는 카메라를 거의 쓰지도 않고 거의 유튜브나 카톡같은 거 밖에 안하는데, 카톡이 렉걸릴때마다 화가 나죵... 제가 단톡을 많이 들어가서도 있지만 ㅋㅋ

 

하지만, 흠... 산걸 후회하냐? 그건 아닙니다. 30만원에 살 수 있는 거의 최고의 폰이 아닌가, 라고 생각할 정도로 말도 되지 않는 스펙과 앞서 말씀드린 뛰어난 카메라 그리고 큰 디스플레이까지 세컨드 폰으로는 최고가 아닐까 싶네용. 

 

중국폰도 무시 못하겠용 ㅋㅋ

 

+ 뒤의 기본적인 오렌지같은 빨간색도 이쁘긴함

 

저 세번째 거용

 

모두 행복한 하루~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